VMware로 잠깐 맥을 깔고 사용해 보니;; 첫인상은 아주 깔끔하다;; 디자인이 예쁘다!

벗! 윈도우에 너무 적응이 되어 있는 상태로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 ㅡㅡ;;

이렇게 느껴지는 군요

그리고 IOS나 MAC OS 나;; 디자인이 비슷한게

맥은 테두리가 없습니다.. 뭐 물론 있는 어플도 있겠지만 제가 느낀 것은 테두리라는게 없고 그냥 하나의 선으로 딱 끝나는 것입니다.

그게 먼가 하면;;
mac

windows

위에 두 사진을 보시면 mac은 끝부분이 그냥 툭! 하고 끝납니다..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 아주 좋습니다.. 뭐가가 연결될듯한 느낌??
(뭐 느낌이 아주 두리뭉실 하군요;;)
그리고 아래 windows를 보면 테두리가 있구요. ㅎㅎ 

뭐 다 그런것은 아니겠지만;; 아무튼 이런 차이가 있네요;;

이제 이런것은 그만보고;; object-c 나 공부해야겠습니다


+ Recent posts